본문 바로가기
05 무엇을 얻었나 _ 재테크

다음주, 카카오뱅크를 주목! 적금 이자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는 단 하루

by 산다는건그런게아니겠니 2019. 7. 18.

안 그래도 다음 달부터 적금을 들려고 했는데

마침 다음주에 카카오뱅크에서 이자를 2배로 주는 26주 적금 행사를 한다고 해서 귀가 솔깃했다.

아니 그런데 이게 웬걸, 일주일 내내 이벤트가 빵빵~허다!

(아 근데 이번 달에는 아직 돈이 없는데 ㅠㅠㅠ)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빼곡한 행사

 

 


 

 

월요일 (22일)

연 5% 이자를 주는 정기예금. 정기예금은 일정 기간 동안 일정액을 통장에 묶어놓는 것인데, 이번 행사는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1,000만 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고 한다(사전 응모를 해야만 알려주는 내용이다 ㅠ 이번 달에는 100만 원의 여윳돈이 없어서 토끼는 포기해야 해...). 월요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가입을 받을 예정이니 미리 준비해야 한다. 관련 서류를 미리 준비하라고 쓰여있는 걸로 봐서는 다른 비대면 계좌를 만들 때처럼 신분증 같은 것이 필요할지도 모르겠다. 자세히 좀 적어주지.

 

또, 카카오뱅크에 입출금계좌를 가지고 있는 토끼들만 가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없는 사람은 서둘러 만들어놓자.

 

 

일단 지금 사전예약을 받고는 있는데 (...)

사전예약을 해놓아도 선착순 한도 마감이 되면 가입할 수 없다고 하니 이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다. 해서 나쁠 건 없으니 할 토끼들은 하면 된다. 어플에서 가능하다.

 


 

 

화요일 (23일)

점심 외식을 안하는 편이라서 화요일 이벤트는 참여할 일이 없을 것 같다. 게다가 추첨이라고 하니 열 명 중 아홉 명에게 선물을 준다고 해도 못 받는 한 명에 끼는 토끼에게는 인연이 없는 이벤트. 그래도 어차피 외식을 할 토끼들은 이왕이면 카카오 체크카드를 꺼내보자.

 


 

수요일 (24일)

이것이다! 나 토끼가 바라는 이벤트!! 선착순도 아니고 추첨도 아닌 이벤트!!

원래 적금을 들려고 했으니 이왕이면 이걸 들어보려고 한다. 오전 11시부터 개설이 가능하다. 26주 적금은 카카오뱅크의 주력 상품 중 하나인데 이미 26주 적금을 붓고 있는 토끼들도 별도로 신규가입이 가능하니 돈~워리~

 


 

목요일 (25일)

해외송금 할 일이 있는 토끼들은 급하지 않다면 다음 주 목요일까지 기다렸다가 카뱅 해외송금을 이용해보자. 

물론 나 토끼는 송금할 일이 없어서 있으나마나 한 이벤트 ㅠ

 


 

금요일 (26일)

카톡 친구에게 내 신발 사이즈 숫자만큼의 금액을 이체하면 나이키맥스를 준다굿!? 하지만 선착순이라구웃!!!???

그럼 나 토끼랑은 인연이 없을 것임이 분명한 이벤트 ㅠ

 


 

토, 일요일 (27일)

선착순일 것 같은데, 주말에는 선택지가 많다. 카카오페이지 무제한권, 카카오헤어샵 이용권이 300원, 카카오택시 이용권, 카카오톡 아이스크림 선물 1+1, 카톡 이모티콘. 원하는 것을 빠르게 선택하면 된다. 토요일에 놓쳤다고 해서 실망하지 말 것! 일요일에도 같은 인원의 선착순을 받는 듯하다. 아이스크림을 한 번 노려볼까 한다. 다른 것은 쓸 일이 많지 않아서.

 

 

 

 

뭔가 이벤트가 많은데 일단 눈여겨볼 것은 월요일과 수요일의 예적금.

해외송금이나 헤어샵, 카카오택시 이용권 같은 것도 필요한 토끼들에게는 쏠쏠한 이벤트이긴 하겠다.

 

근데 왜 이번 달이람. 다음 달부터 여유가 생기는데 운도 없지 ㅠㅠㅠ